엘지) 정말 똑똑히 기억하는데 23년에도 팬들끼리 보경아 살 좀 빼자 그랬었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654590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74 근데 이젠 다들 23년만큼이라도 빼라 상태가 됨 ㅠ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