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고씨타구는 8회때가 젤빡쳤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653939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56 직관이었는데 주위에 민심최악이었 점마 머고..하면서 다들 욕하드라1점쥐어짜내야하는데 포수앞이었나? 멀리도 안뻗어서 개욕나오드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