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나 작년 12월 입덕이라 시환이 몰아치는거 첨 보는데 진짜 쩐다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655031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244 수리들이 왜 시환이 사랑하는지 다시한번 너무 알겠어거포의 버닝이라는거 진짜 너무 달다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