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아졌다고 한게 저번 키움 시리즈 이전에도 좋아졌다고 그랬다가 부진하고 또 반짝 잘치고 부진하고 반복인데 그냥 본인 스스로에 대한 기대가 너무 높은 것 같아
책임감에 잘하고 싶은 마음은 알겠는데 어차피 리햅시즌치고 이 정도도 엄청 잘하는데 타격감 올라왔다 별로다 얘기하지 말고 그냥 다치지 말고 시즌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음
책임감에 잘하고 싶은 마음은 알겠는데 어차피 리햅시즌치고 이 정도도 엄청 잘하는데 타격감 올라왔다 별로다 얘기하지 말고 그냥 다치지 말고 시즌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