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아 근데 6선발 싫거든? 근데 찬희 선발 도는 거 계속 보고싶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452391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07 근데 찬희가 롱릴로 가야한다는 의견도 이해는 돼! 하지만! 찬희가 선발돌면서 느는 거 기특함! 내 마음은 뭘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