잠실에 원래 응단 뒤 보호막? 없었지!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943682 무명의 더쿠 | 09:46 | 조회 수 309 https://x.com/omykcul/status/2070174229245694335?s=46이렇게 생긴 거 넘 좋다..사실 지난 몇년간 위험해보이긴 했어요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