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을 차는뎈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보경이가 고정으로 4번 타자 가져간 것 때문에 착각하는 둥이가 있는 거 같은데 창기가 각잡고 플래툰 적용 받으며 좌완선발날 미출장 + 우완선발도 스타팅에서 뻐지기 시작한 건 지난주 잠실 두산전부터고 지환/민재가 본혁이랑 좌우 플래툰 본격적으로 돌아간 것도 지환이 허리부상이후인 16일 광주 기아전 시리즈부터임
- 15:51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누가 어제 펑펑 울었냐 ₍๐◔ᴗ◔๐₎ꔪ
- 15:51
- 조회 11
- 잡담
-
- 키움) 솔직히..잘모르겠음 2용타의 안좋은점을 우리는 이미 경험했지 않나요?
- 15:51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🍊 8회초 김범준 삼자범퇴 이닝종료(੭ • ө • )੭⁾⁾🧡
- 15:51
- 조회 3
- onair
-
- 기아) 오랜만 직관이라 준수 응원가 부르고싶엇는제
- 15:51
- 조회 11
- 잡담
-
- ㅇㅇㄱ 스낵팩멜번 포장했오...
- 15:51
- 조회 5
- 잡담
-
- ㅇㅇㄱ 방금 자격증 필기 시험보고 나왔는데....떨어짐
- 15:51
- 조회 26
- 잡담
-
- 엔씨) ₍๐◔ᴗ◔๐₎ꔪ 맷돌이 공 잡는 박건우 보나
- 15:51
- 조회 37
- 잡담
-
- 와일스 구속 140나옴 ㅇㅇ
- 15:50
- 조회 73
- 잡담
-
- 키움) 올해 시즌이 끝도 아니고 야구단 계속 할거면 있는 애들 키우는게 우선이지
- 15:50
- 조회 45
- 잡담
-
- 엔씨) 그래도 제일 머쓱한건 우리보다
- 15:50
- 조회 156
- 잡담
-
- 통밥 삼겹살+김말국 혼자도전해볼게
- 15:50
- 조회 32
- 잡담
-
- 지금 창원에서 엔씨키움 시리즈 아냐??
- 15:50
- 조회 117
- 잡담
-
- 엔씨) 어제도 썼는데 레딧보니까 새용타 대학-마이너 때 잘했다더라
- 15:50
- 조회 41
- 잡담
-
- 엔씨) 근데 타팀 비슨이 보면 개무서울거같아요...
- 15:50
- 조회 62
- 잡담
-
- 엔씨) 어제 운게 머쓱하긴 함 ㅋㅋㅋㅋ
- 15:49
- 조회 118
- 잡담
-
- 직관왔다가 몸 안좋아서 집가는 중...
- 15:49
- 조회 111
- 잡담
-
- 엔씨) 헐 기사 이제 봄
- 15:49
- 조회 45
- 잡담
-
- 라팤에 구자욱과 원태인이 가득해⚆▾⚆!!!!!
- 15:49
- 조회 81
- 잡담
-
- 엔씨) 괜찮아졌고 내 눈알과 머리만 아픔 ㅋㅋㅋㅋㅋ
- 15:49
- 조회 3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