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미 충분히 말하고 시간 없어서 끊는 것도 아니고 갔다올게요도 아니고 인터뷰를 끊을 수 없어서 베팁 데꼬감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염키티 사짜라서 버스타고 대구간대 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
- 13:21
- 조회 0
- 잡담
-
- 아 진돌 현대유니콘스어린이였어......?
- 13:21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밑에 영상 인트로만 봤는데 왤케 축구에 진심인건데
- 13:20
- 조회 16
- 잡담
-
- 키움) 와 대단하시다
- 13:20
- 조회 24
- onair
-
- 키움) 샌프 오늘 왜저래...
- 13:20
- 조회 19
- onair
-
- 키움) 성문이 다저스랑 하는 중이구나
- 13:19
- 조회 15
- onair
-
- kt) 위팍 abs가 이상하긴 한가봐ㅋㅋㅋㅋ
- 13:19
- 조회 77
- 잡담
-
- 키움) 저렇게 쉽게 죽다니 ㅋㅋ
- 13:19
- 조회 15
- onair
-
- 롯데) 비슬리 일본어 술술 나오네 ꉂꉂ(ᵔᗜᵔ*)∧ꉂꉂ(ᵔᗜᵔ*)∧
- 13:19
- 조회 62
- 잡담
-
- 두산) 원준이 ʕ๑o̴̶̷︿o̴̶̷๑ʔ
- 13:19
- 조회 81
- 잡담
-
- SSG) 토욜에 불꽃 또 안해?
- 13:19
- 조회 24
- 잡담
-
- 한화) 어린이집FC(?)·군대스리가 출신들의 축구 부심 깨부수는 대환장 복불복 매치 [제1회 이글스 축구왕]
- 13:18
- 조회 68
- 스퀘어
-
- 한화) 어제 아웃송 추는 랜디 보고 웃는 원석이랑 현빈이
- 13:18
- 조회 30
- 잡담
-
- SSG) 쓱스타전때 단상에서 후니하니 노래나 불러줘
- 13:18
- 조회 24
- 잡담
-
- 나눔팀 올해 1루야 3루야?
- 13:18
- 조회 35
- 잡담
-
- kt) 추풍령 휴게소에
- 13:17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아저씨들 홈에 보내줄 종성이 구함 ꉂꉂʕ •̅𐃬•̅ ʔ ꉂꉂʕ •̅𐃬•̅ ʔ
- 13:17
- 조회 21
- onair
-
- 기롯삼한 서울 원정은 그 연고지에서 올라오는 팬들보다 서울에 사는 덬일 경우가 많나?
- 13:17
- 조회 138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이 경기 중 사라진 이유? 이 선수 기운 뺏으러…"홈런 치니까 루틴 지켜야" [인천 현장]
- 13:17
- 조회 71
- 잡담
-
- SSG) 야들아 어제 경기 질문
- 13:16
- 조회 4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