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아 개웃겨 응단이 호령이 등장곡 가사 적어온 거 이제 봄ㅋㅋㅋㅋㅋㅋㅋ
무명의 더쿠
|
06-27 |
조회 수 392
근데.... 우리 모두 가사 완벽하게 알아서 부르는 날이
그날이 시즌 마지막 경기일 거 같다...
그리고 다시 내년에 개막하면 또 말짱 도루묵 되는
그날이 시즌 마지막 경기일 거 같다...
그리고 다시 내년에 개막하면 또 말짱 도루묵 되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