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냐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온에어 때 뉴비가 종종 야구룰 물어보는 거 좋아 ^ᶘ=ू˃Ⱉ˂ू=ᶅ^
- 22:22
- 조회 0
- 잡담
-
- 키움) 11연승 보자고 아이디어 준 도미랑 총대도미 고마워
- 22:22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아 오랑이 3할 안 됐나 했는데
- 22:22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옌청이 지난번 우중 됐을 때 표정 너무 울적해보여서 슬펐는데 오늘 승투돼서 넘 기쁘다
- 22:22
- 조회 5
- 잡담
-
- kt) 주말 이틀은 이겨라 원마 응원에 적응해라 ٩(//̀▾/́/)۶
- 22:22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오 좀 친해졌나૮₍◕ᴥ◕₎ა
- 22:22
- 조회 15
- 잡담
-
- 엔씨) 。° °₍๐´Ⱉ`๐₎ꔪ° °。 울어
- 22:22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곽빈 피안타율이 .253인데 피바빕이 .342네
- 22:22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뜬금없지만 요새 ~노 거리면서 온에어 때 자꾸 글쓰는 애 있던데
- 22:22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로그 바꿀거면 빨리 결단 내려야 하긴해
- 22:22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아 서코 존나웃겨
- 22:22
- 조회 25
- 잡담
-
- SSG) 러브버그가 줄어든건가 아님 좀 아직도 제철(?)이 아닌걸까
- 22:21
- 조회 11
- 잡담
-
- 엔씨) 근데 조금만 더 지켜보지 하는 아쉬움이 있음ㅜㅜㅜ아님 아예 초반에 바꾸든지ㅠㅠ
- 22:21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형우 풀타임 주전 올해부터는 아니지?
- 22:21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진짜 현준이 갓 올라왔을 때 중딩 같았는데
- 22:21
- 조회 24
- 잡담
-
- 한화) 우리 갈야갈수있으까
- 22:21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햄 이거 봔나 ₍๐◔ᴗ◔๐₎ꔪ
- 22:21
- 조회 40
- 잡담
-
- 롯데) 하라 보는데 민재 송구 두개 나승엽 길이로 잡았네
- 22:21
- 조회 21
- 잡담
-
- 엘지) 주전타자 절반이 실력부상임
- 22:21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맷돌이 마지막 적시타 점수나서 이겨서 응원한것보다 그냥 진짜 오로지 데이비슨만을 위해 노래한거같음
- 22:21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