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근데 조금만 더 지켜보지 하는 아쉬움이 있음ㅜㅜㅜ아님 아예 초반에 바꾸든지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647974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265 오늘같은 경기로 보낼수있어서 좋은건 좋은거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