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맷돌이 마지막 적시타 점수나서 이겨서 응원한것보다 그냥 진짜 오로지 데이비슨만을 위해 노래한거같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647556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71 팀이 이겨서 내가 신나서 점수가 나서 이런게 아니고 마지막으로 노래 불러주는 느낌으로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