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형준이 통산 2번째 3루타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901091 무명의 더쿠 | 08:15 | 조회 수 168 https://x.com/mangeeee96/status/1916390922755183016?s=20작년에 라팍에서 있어1년에 하나씩 쳐보길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