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간에 으지 끼긴 했는데 암튼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내생각엔 연승해야 채은성 올릴거같음
- 11:54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이번시즌 민재 인터뷰들 보면 자신감이 얼마나 생겼는지 감도 안옴
- 11:54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삼린이들 넘 귀엽다
- 11:54
- 조회 7
- 잡담
-
- 저러니까 방출한다해도 홈에서 한경기 더 뛰게 해달라했나봐
- 11:53
- 조회 43
- 잡담
-
- ㅇㅇㄱ 얘덜아 나 위고비 한당
- 11:53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빙저씨 오늘 한화되고 첫 직관임
- 11:53
- 조회 37
- 잡담
-
- 엔씨) 한별이도 어제 많이 울었어?
- 11:53
- 조회 19
- 잡담
-
- 진돌 첫 직관때 최정이 멀티홈런 쳐서 나의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라함ㅋㅋㅋㅋ
- 11:52
- 조회 29
- 잡담
-
- 엔씨) 사진 이제봤는데 건우 많이 울었네
- 11:52
- 조회 44
- 잡담
-
- 한화) 내려가는것도 빡센데 올라오는것도 빡세네
- 11:52
- 조회 38
- 잡담
-
- 비슨쌤 잘 모르는 타팬도 선수들 팬들 반응보고 엉엉 울 정도니까
- 11:52
- 조회 83
- 잡담
-
- 롯데) 은퇴식 전 엑스포츠뉴스와 만난 신본기는 "오늘 비가 안 와서, 날이 밝아서 정말 다행"이라며 웃었다. 앞서 정훈은 4월 17일 사직 한화 이글스전에서 은퇴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, 비가 오면서 연기된 바 있다. 정훈과 추억을 떠올린 신본기는 "내가 처음 입단했을 때(2012년) 같이 백업으로 시작했다. 다음 해에 내가 유격수를 보고 훈이 형이 2루수로 뛰면서 키스톤으로 활약했다"고 말했다.
- 11:51
- 조회 67
- 잡담
-
- 두산) 아 억울?해서 목소리톤 높아진 순이 개웃기다
- 11:51
- 조회 88
- 잡담
-
- 어제 우리팀 야구 외면해서 비슨선수 고별경기 못봤는데 죄다 저렇게 울정도면.. 진짜 모두에게 가치있는 시간이었다싶다
- 11:50
- 조회 89
- 잡담
-
- 홍명보 이임생 정몽규 김경문 양상문 손혁
- 11:50
- 조회 137
- 잡담
-
- 한화) 10일이면 된다 했던게 10일안에 안되면 나가리다 이런 뜻이였나
- 11:50
- 조회 68
- 잡담
-
- 기아) 올해 직관 무승인데 ^ᶘ= ◠‿◠ =ᶅ^
- 11:49
- 조회 64
- 잡담
-
- 기아) 나 잠실 승률 0인데
- 11:49
- 조회 69
- 잡담
-
- 키움) 아다메스는 참 성격은 좋은데 비큐가 없는건지 진짜 볼때마다 주루미스야;;
- 11:49
- 조회 34
- onair
-
- 아 진돌 카드깡한거 최종우승이 쓱이었어? ㅋㅋㅋㅋㅋㅋ
- 11:49
- 조회 1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