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러브버그가 줄어든건가 아님 좀 아직도 제철(?)이 아닌걸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647980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201 한두쌍 날아다니는거 빼고는 많이 못봄 오늘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