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로그 바꿀거면 빨리 결단 내려야 하긴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648161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33 새용투 비자나 뭐 그런 서류작업시간도 있고 8월이였나? 암튼 그 안에 등록되야 혹시나 가을가도 쓸 수 있음그리고 아겜도 생각하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