^ᶘ=´.‸.`=ᶅ^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치어들 신난건 알지만 제발 안무 중에 다른거 하지말고 안무만 춰줬으면
- 22:28
- 조회 3
- 잡담
-
- kt) 진짜 저때.... 진짴ㅋㅋ.... 그냥 동진이 두지 소리 나왔어
- 22:28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사실 감독도 알아 정빈이 써야 하는거
- 22:28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6월 득점권 상황에서 뜬볼 아웃 :
- 22:28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직관이었는데 아이패치 몰 랐 어
- 22:27
- 조회 2
- 잡담
-
- kt) 내기억에 준원이가 송구는 참 잘햇던거 같은데 아닌가
- 22:27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나 작년 12월 입덕이라 시환이 몰아치는거 첨 보는데 진짜 쩐다..
- 22:27
- 조회 13
- 잡담
-
- 엔씨) 이제 다들 송구장머리 그만하걸아 20cm 줄어든다..
- 22:27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작년의 의지가 더 간절한건 그 우산 받는 04 06 얼라클린업이 보고싶어...
- 22:27
- 조회 20
- 잡담
-
- kt) 난 사실 별명 알아가는게 어려웠어
- 22:27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나 지금 둥이가 올려주는 최근 타율보며 젤 의문인것 > 문성주는 대체 언제 친것인가
- 22:27
- 조회 20
- 잡담
-
- SSG) 한사람만 영원히 말하는데 흠.....
- 22:27
- 조회 35
- 잡담
-
- 엔씨) 맷돌이 첫경기랑 마지막경기가 수훈타자라니
- 22:27
- 조회 30
- 잡담
-
- 엔씨) 박건우는 안봐도 울거같긴했음 정원이도 ㅋㅋㅋㅋ ㅠㅠ 근데 권희동 빵 등등 다
- 22:27
- 조회 59
- 잡담
-
- 엘지) 정말 똑똑히 기억하는데 23년에도 팬들끼리 보경아 살 좀 빼자 그랬었음
- 22:27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본인 타격감에 대해서 너무 민감한 것 같음
- 22:27
- 조회 56
- 잡담
-
- 롯데) 포수 말 잘 듣는 투수가 잘 던진다
- 22:27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메쟈는 왜이렇게 질척(?)거리는거야?
- 22:27
- 조회 42
- 잡담
-
- 엔씨) 스캠 연경 준비가 안된건 작년에 2차를 대만에서 했더니 시차적응하느라 애먹어서.....
- 22:26
- 조회 56
- 잡담
-
- SSG) 간만에 더 드럼 노래 나오고 진용이 나오니까 반갑더라
- 22:26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