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사실 감독도 알아 정빈이 써야 하는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655487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80 근데 아직은 여유가 있는거야본인은 23 25 우승했던 멤버들로 할 수 있는 데까지 하고 싶은 거야실제로 꾸역꾸역 이기고 있잖아 1게임차 좁혀지거나 하면 그때서야 뭐라도 할 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