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기아) 득점 찬스에서 은근히 괜찮다. 이범호 감독은 “찬스에서 안타를 치다 보면 4타수 1안타라도 굉장히 영양가가 높은 것이다. 지금 민이는 굉장히 영양가 있게 시즌을 잘 보내고 있다. 수비도 잘해주고 있고요. 주루까지는 크게 바라지 않는다”라고 했다.

무명의 더쿠 | 15:02 | 조회 수 700

이범호 감독은 25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을 앞두고 “일부러 계속 경기를 안 내보내요. 일부러 계속 내보내면 집중도가 떨어진다. 이틀 보내면 하루 쉬고, 3일 보내면 하루 쉬고. 그러면서 집중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자꾸 주려고 한다”라고 했다.

세심하다. 이범호 감독은 “처음부터 풀타임을 뛰면 체력도 떨어지고 성적도 안 난다. 그러면 스트레스가 심할텐데 그 스트레스 자체를 조금 줄이려면 겨이 자체를 3경기에 하나, 2경기에 하나 이런 식으로 늘려가는 게 그 선수가 집중력의 강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. 올해는 이렇게 돌아가면서 뛰게 하고 내년엔 본인이 체력적 문제가 없다고 하면 주전으로 뛸 수 있을 것이다. 지금은 돌아가면서 뛰는 게 본인한테도 팀에도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”라고 했다.

타격은 결국 자꾸 타석에서 결과를 내면서 느끼고 수정 및 보완해 성장하면 된다. 이범호 감독은 “어릴 때부터 공 자체는 잘 맞추는 선수였다. 지금도 본인이 치는 유형의 공과 약점을 갖고 있는 공들과의 편차가 있어서 좋을 때도 있고, 안 좋을 때도 있다. 중요할 때 한방씩 딱딱 쳐주면 그게 제일 중요한 것이다”라고 했다.

 

민이얘기!!

아니 근데 주루는 크게 기대안한다는게 왤케 웃기지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12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🧡더쿠X동국제약🧡 한장으로 선케어 끝! ✨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(100명) 319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기아) 라인업이 늦네,,,
    • 16:30
    • 조회 0
    • 잡담
    • 데이비스슨생님 가신다고?
    • 16:30
    • 조회 7
    • 잡담
    • 삼성) 근래 경기를 끝까지 잘 안 챙겨봐서 그런데
    • 16:30
    • 조회 6
    • 잡담
    • 한화) 한화 라인업. 7이진영 9페라자 8문현빈 D강백호 5노시환 2허인서 4이도윤 3김태연 6심우준. 선발 왕옌청. 등록 말소 없습니다.
    • 16:30
    • 조회 23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삼성) 1라는 차라리 세금 내면서 자리 주는 편이라 나아 보통 야수들 보면.. 애매한게 2 3라 야수임
    • 16:29
    • 조회 28
    • 잡담
    • SSG) 쓱스타 귀염둥이 부문 정이 했다 ૮₍◕ᴥ◕₎ა
    • 16:29
    • 조회 15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두산) 걍 너무 어이없어서 최민석 같은 난세의 영웅을 원하게 돼..
    • 16:29
    • 조회 27
    • 잡담
    • 엔씨) 비슨이는 연습게임 상대도 찾아 줬다
    • 16:29
    • 조회 48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기아) 아겜기간 머 걱정되긴 해도
    • 16:29
    • 조회 44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엔씨) 작년부터 야구봐서 데이비슨 아닌 용타 상상이 안감
    • 16:29
    • 조회 11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난 사실 용병은 입덬하고 내내 잘뽑은 기억보다 못뽑은 기억들이 더 많음 ㅋㅋ
    • 16:29
    • 조회 17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내일 달라진 로그 보려고 예매함
    • 16:28
    • 조회 23
    • 잡담
    • 삼성) 백업들 고만고만한건 아는데 재훈이 복귀후 1경기 뛰고 올라온거라 스타팅 굳이 싶음
    • 16:28
    • 조회 44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삼성) 하 내 햄스 김영웅 주고싶다
    • 16:28
    • 조회 79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두산) 지금 바꾸든 내년에 오든 용투로 구위 좋은 우완 하나 뽑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
    • 16:28
    • 조회 30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엔씨데이비슨 가나보네
    • 16:28
    • 조회 58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잭로그 4홈런맞은건 맞은거고 보여줄게 완전히달라진나해서 완봉하고 장기계약하고 휩1점대 평자 2점대 최소이닝 6이닝하는 미친용투로 다시태어나라
    • 16:28
    • 조회 58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삼성) 걍 무턱대고 심재훈 욕하는거도 아닌데 작년 겪었으면 말 나올만 하지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82
    • 잡담
    7
    • 키움) 우리 지성이 기사 핫게감 ㅋㅋㅋㅋㅋㅋ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45
    • 잡담
    • 엔씨) 머리는 알겠는데 가슴이 아픔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67
    • 잡담
    4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