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백업들 고만고만한건 아는데 재훈이 복귀후 1경기 뛰고 올라온거라 스타팅 굳이 싶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235558 무명의 더쿠 | 16:28 | 조회 수 105 ㅇ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