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기아) 득점 찬스에서 은근히 괜찮다. 이범호 감독은 “찬스에서 안타를 치다 보면 4타수 1안타라도 굉장히 영양가가 높은 것이다. 지금 민이는 굉장히 영양가 있게 시즌을 잘 보내고 있다. 수비도 잘해주고 있고요. 주루까지는 크게 바라지 않는다”라고 했다.
812 12
2026.06.26 15:02
812 12

이범호 감독은 25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을 앞두고 “일부러 계속 경기를 안 내보내요. 일부러 계속 내보내면 집중도가 떨어진다. 이틀 보내면 하루 쉬고, 3일 보내면 하루 쉬고. 그러면서 집중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자꾸 주려고 한다”라고 했다.

세심하다. 이범호 감독은 “처음부터 풀타임을 뛰면 체력도 떨어지고 성적도 안 난다. 그러면 스트레스가 심할텐데 그 스트레스 자체를 조금 줄이려면 겨이 자체를 3경기에 하나, 2경기에 하나 이런 식으로 늘려가는 게 그 선수가 집중력의 강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. 올해는 이렇게 돌아가면서 뛰게 하고 내년엔 본인이 체력적 문제가 없다고 하면 주전으로 뛸 수 있을 것이다. 지금은 돌아가면서 뛰는 게 본인한테도 팀에도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”라고 했다.

타격은 결국 자꾸 타석에서 결과를 내면서 느끼고 수정 및 보완해 성장하면 된다. 이범호 감독은 “어릴 때부터 공 자체는 잘 맞추는 선수였다. 지금도 본인이 치는 유형의 공과 약점을 갖고 있는 공들과의 편차가 있어서 좋을 때도 있고, 안 좋을 때도 있다. 중요할 때 한방씩 딱딱 쳐주면 그게 제일 중요한 것이다”라고 했다.

 

민이얘기!!

아니 근데 주루는 크게 기대안한다는게 왤케 웃기지

댓글 1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12 06.25 23,606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49,942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31,807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4,06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06,574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7,607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40132 잡담 kt) 잠깐만 정대 말소요? 17:31 0
15240131 잡담 삼성) 아 근데 이번 콜라보 재밌겠다 17:31 1
15240130 잡담 엔씨) 이호준 나가면 파티할거임 17:31 1
15240129 잡담 기아) 노부부 어흥 17:30 12
15240128 잡담 삼성) 유니폼 디자인 궁금하다....... 17:30 7
15240127 잡담 키움) ㄹㅇㅇ 17:30 1
15240126 잡담 엔씨) 태경아 잘해라 17:30 12
15240125 잡담 우영캐의 수리시리즈 짹 ㄱㅇㅇ 17:30 34
15240124 잡담 해리포터 콜라보 진짜 탐난다 17:30 13
15240123 잡담 롯데) 아니 미친.. 뒤에 글 보고 찾아보니까 융이 올시즌 73경기 중에 69번 출장함 17:30 13
15240122 잡담 엔씨) 아 근데 맷돌이 가는거 왜이렇게 슬프지 걍 눈물만 남 17:30 10
15240121 잡담 나혼렙 우리나라건데 해외에서 초초초초대박난 거지? 5 17:30 35
15240120 잡담 엔씨) 이번 시리즈까지 나올법한데 오늘만 나온단거에서 느껴짐 17:30 26
15240119 잡담 삼성) 오 콜라보 제대로 하는거 같아서 설렌다 ₊‧✩•.˚⋆꒰(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)꒱⋆˚.•✩‧₊ 1 17:30 27
15240118 스퀘어 kt) 260626 라인업 17:30 15
15240117 잡담 삼성) 우리는 오타쿠...없나? 1 17:30 31
15240116 잡담 엔씨) 그래도 어제 3안타 경기했는데 17:30 27
15240115 잡담 엔씨) 급엔팍 가는중ㅠ 1 17:30 51
15240114 잡담 ㅇㅇㄱ 우리 32강 빙고 94%에서 68%로 뚝 떨어졌대 4 17:29 104
15240113 잡담 우리팀 선수 나혼렙 문신도 있는데 6 17:29 13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