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걍 무턱대고 심재훈 욕하는거도 아닌데 작년 겪었으면 말 나올만 하지
무명의 더쿠
|
06-26 |
조회 수 224
퐈 4년 계약까지 한 류지혁 2루수는 다른 포지션으로 돌려돌려 하고 심재훈 등록해서 데리고 다니고 정작 스타팅은 또 별로 안되고 하니 경기도 잘 못 나오고 본인도 작년 야구랑 멀어진거 같다고 그랬음
퐈 4년 계약까지 한 류지혁 2루수는 다른 포지션으로 돌려돌려 하고 심재훈 등록해서 데리고 다니고 정작 스타팅은 또 별로 안되고 하니 경기도 잘 못 나오고 본인도 작년 야구랑 멀어진거 같다고 그랬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