퐈 4년 계약까지 한 류지혁 2루수는 다른 포지션으로 돌려돌려 하고 심재훈 등록해서 데리고 다니고 정작 스타팅은 또 별로 안되고 하니 경기도 잘 못 나오고 본인도 작년 야구랑 멀어진거 같다고 그랬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