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1라는 차라리 세금 내면서 자리 주는 편이라 나아 보통 야수들 보면.. 애매한게 2 3라 야수임
무명의 더쿠
|
16:29 |
조회 수 68
여기는 자리 비였다고 무조건 또 한 자리 짱 박고 밀기엔 애매하거든.. 그래서 1군에 반복적으로 콜업은 되는데 걍 대주자만 간간히 하다가 다시 2군 가고 군대가기 전 2-3년을 애매하게 보냄
여기는 자리 비였다고 무조건 또 한 자리 짱 박고 밀기엔 애매하거든.. 그래서 1군에 반복적으로 콜업은 되는데 걍 대주자만 간간히 하다가 다시 2군 가고 군대가기 전 2-3년을 애매하게 보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