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국제대회에 드디어 야수를 보내게된게 너무 기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02397 무명의 더쿠 | 14:28 | 조회 수 119 한때 국대베어스를 지나...ㅋㅋㅋ 투수만 보내다가 드디어 야수를 보내게됨 야호투수만 보내면 마음 졸이느라ㅠ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