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사직 재건축에 몇천억들텐데 그거 애초에 부산시가 쓸돈있긴했나
무명의 더쿠
|
16:40 |
조회 수 168
임시구장자체도 500억이라며?
국비 200억확보인가? 그래서 임시구장비용도 다 충당못할정도던데 돈 어디서 나냐. 부산에 벌려놓은 사업이 몇개고..
국비 200억확보인가? 그래서 임시구장비용도 다 충당못할정도던데 돈 어디서 나냐. 부산에 벌려놓은 사업이 몇개고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