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비슨이랑 추억 기억할거임 시즌 끝나고 팬들에게 실착 선물 해준 거, 깜짝 생카해줬더니 펑펑 울었던 거, 크보를 알리기 위해 유튜브 시작했던 거, 평가전 상대 못찾을 때 인맥 총동원해서 경기 잡아준 거, 1+1 계약이라 연봉 170만이었는데 130만으로 깎아서 재계약 해준 거, .....그 무엇보다 엔씨다이노스가 최고라고 해주고 엔씨에서 은퇴하고 싶다고 해준 거.....
무명의 더쿠
|
06-26 |
조회 수 321
https://x.com/i/status/2070399829617053863
。° °₍๐´ᯅ`๐₎ꔪ° °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