몰라 내마음이그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곰아 직화계 맛있다 ㅎㄷㄷ
- 17:45
- 조회 17
- 잡담
-
- 키움) 설종진 감독은 스타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"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%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..."라고 아쉬워했다.
- 17:45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와..이건 좀
- 17:44
- 조회 117
- 잡담
-
- 고척 배달맛집 하나 추천할게
- 17:43
- 조회 104
- 잡담
-
- 두산) 안녕 자민아? 널 처음 본 순간부터 좋아했어 너가 잘 던져준 그 날부터 고백하고 싶었는데 혹시 내가 섣부르게 다가가는 건 아닐까 고민되더라 지금 이 수많은 두갱앞에서 오로지 너만 내 1선발이라고 고백하고 싶어서 용기내어 말해본다 너 선발날만 다가오면 혹시나 완봉해줄까 싶어서 심장이 두근두근댔고 수많은 용병중에서도 너만 보이고
- 17:43
- 조회 70
- 잡담
-
- 삼성) 피겨 겸덕이고 나혼렙도 봤는데 w꒰( ⚆O⚆ )꒱w
- 17:43
- 조회 77
- 잡담
-
- 삼성) 반다나모자 살라했는데 안사도 되겠다 ꉂꉂ꒰(ᵔᗜᵔ*)꒱ ꉂꉂ꒰(ᵔᗜᵔ*)꒱ ꉂꉂ꒰(ᵔᗜᵔ*)꒱
- 17:43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자민이 와카 때는 역으로 생각하면 돼
- 17:43
- 조회 78
- 잡담
-
- 롯데) 크새 왜 점점 맛있어지지
- 17:43
- 조회 81
- 잡담
-
- 기아) 자달릴까 스타팅이네?
- 17:43
- 조회 88
- 잡담
-
- 삼성) 사자네 나혼렙 콜라보 부러워 ^ᶘ=´.‸.`=ᶅ^ 나 성진우 최애인데 ^ᶘ=´.‸.`=ᶅ^
- 17:43
- 조회 72
- 잡담
-
- 삼성) 우리 나혼렙 좋아할만한 선수 ㄴㄱ있지..?
- 17:43
- 조회 54
- 잡담
-
- 키움) 설씨는 기자들하고 맞담이라도 해서 친한 사람이 많은건가?
- 17:43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아매워 작은매워 등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- 17:42
- 조회 128
- 잡담
-
- 엔씨) 털보 욕도 많은데 어쨌든 프런트는 사전 통보해주고 현장은 고별전에 4번 데이비슨 선발 넣어준 것 자체가 프런트든 현장이든 마지막 예우 해준거라고 생각해
- 17:42
- 조회 131
- 잡담
-
- 엔씨) 시리즈를 통으로 작별인사 하는데 쓴다는건 좀 이상해 선수 기만하는것도 아니고
- 17:42
- 조회 76
- 잡담
-
- 기아) 우리도 콜라보 유니폼 줘
- 17:41
- 조회 65
- 잡담
-
- 두산) 원형이 화법 너무 포근해
- 17:41
- 조회 103
- 잡담
-
- 키티네 상현선수도 오타쿠지?
- 17:41
- 조회 78
- 잡담
-
- 기아) 🙊❤️🐯
- 17:41
- 조회 14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