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...오늘알앜ㅅ다고....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서대전역 갈때마다 생각하는데 가는 길 너무 의심스러움 ㅋㅋ큐ㅠㅠ
- 17:55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권광민 얘도 올해 계속 중견 주포로 외야보던데
- 17:55
- 조회 9
- 잡담
-
- 농떡이.. 원래.. 꾸덕해ʕ -᷅ ﻌ -᷄?ʔ
- 17:54
- 조회 18
- 잡담
-
- 키움) 선수들이 지랑 같은 줄 아나 ㅋㅋㅋㅋㅋ 아파도 경기 나갔으면 열심히 하게 되는게 프로임
- 17:54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아 채은성 보고싶다
- 17:53
- 조회 35
- 잡담
-
- 키움) 선수보고 설렁이 수비하라고 부상선수를 냈다고?ㅋㅋㅋ
- 17:53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누리아라윈지 오늘 깔롱 부렷네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17:53
- 조회 91
- 잡담
-
- 엘지) ദി(♧ʘ﹏ʘ)ദ്ദി(☆ʘ﹏ʘ) 홈런을 칠끼다
- 17:52
- 조회 68
- 잡담
-
- 두산) 라떼는 블루보틀이 맛있긴 한데
- 17:52
- 조회 67
- 잡담
-
- kt) 투수 쿠에바스 좌익수 로하스
- 17:52
- 조회 107
- 잡담
-
- 엘지) 오늘의 햄커피(و ♧˃̵ᗝ˂̵)☆˃̵ᗝ˂̵)و
- 17:52
- 조회 32
- 나눔
-
- 삼성) 지금 상태에서 박진만 혼자만 레벨업해도 1위할거같다는
- 17:52
- 조회 91
- 잡담
-
- 키움) 선수의 몸 상태를 배려해 경기 전 완급 조절을 신신당부했던 상황이었다.
- 17:52
- 조회 84
- 잡담
-
- 두산) 언젠 밀당 한 거 처럼 말하는게 개웃김
- 17:52
- 조회 58
- 잡담
-
- 엔씨) 그냥 구단에서는 깔끔하게 시리즈 끝나고 말한 거 같음
- 17:52
- 조회 98
- 잡담
-
- 두산) 자민아 앞으로 야수들이 승투 챙겨줄거래 .゚*♡ꕤ⸜ ʕꕤ ɞ̴̶̷ ·̮ ɞ̴̶̷ ʔ ⸝ꕤ♡*.゚
- 17:51
- 조회 33
- 잡담
-
- 엔씨) 난 사실 맷돌이라는 사람한테 넘 정들어서 아쉽긴 해 울팀에서 은퇴하고 싶다는 말 그렇게 했음 했는데
- 17:51
- 조회 85
- 잡담
-
- 키움) 무슨.... 인간 몸이 70퍼로만 하라고 하면 그렇게 써지냐고
- 17:51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아 ㅋㅋㅋㅋㅋ 애기 너무 귀엽다 ㅋㅋㅋ ㅋㅋ
- 17:51
- 조회 93
- 잡담
-
- 롯데) 김태형 감독은 "상위 팀 만난다고 준비할 게 따로 있나. 잘 던지고 잘 쳐야 하는 건 똑같다. 타선도 어느 정도 갖춰졌다고 보는데 타격감이 올라오면 된다. 투수는 지금까지 해왔던 대로 가면 된다. 사실 초반에 점수를 빼야 하는데 타이트하게 가고 있다. 그게 좀 아쉽다. 꾸역꾸역 막아내긴 하는데 상위 팀들은 타선이 다르다. 일단은 타선이 터져줘야 투수들이 부담이 없다"고 기대했다.
- 17:51
- 조회 7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