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난 사실 맷돌이라는 사람한테 넘 정들어서 아쉽긴 해 울팀에서 은퇴하고 싶다는 말 그렇게 했음 했는데
무명의 더쿠
|
17:51 |
조회 수 262
많이 아쉽긴 한데 어쩔수 없긴 함 ㅠ 그동안 용타없이 해온거나 마찬가지라 ㅠㅠㅠ 에휴 맷돌아 그래서 맷돌이가 반등하길 바랐어
그만둬도 유니폼 인센 선수한테 가나? 암튼 유니폼이나 사야겠다 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