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누리아라윈지 오늘 깔롱 부렷네 ∧( •́Θ•̀;ก)💦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324115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531 은퇴식이라고 쟈들도 깔롱부릿네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