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팀에 지금 좌완 불펜 없다고(용주 내려가서)하니까 그 사람 지인이 한명도 없는게 말이 되냐고 에이 한명은 있겠지 이러면서 어떻게 한명도 없냐고 말도 안된다고 계속 그래서 나 혼자 겁나 긁힘 ◕▾◕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아니나는 주말시리즈중에 오늘이 딱 고별전이라해서 아쉬워도 선수랑 얘기해서 그런가보다했는데
- 16:40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중간에 싸가지 교체 엔딩일때도 꼬라지 부린적도 없어
- 16:40
- 조회 2
- 잡담
-
- 비슨샘 마지막이구나ㅠㅠ
- 16:40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어제 통보아니고 오늘 통보했다는데
- 16:40
- 조회 23
- 잡담
-
- 한화) 이글스라는 팀 존나 거대한 체험직괴의현장이라 걍대가리가아픔
- 16:40
- 조회 7
- 잡담
-
- 엔씨) 당일통보 원래 흔해...?
- 16:40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자민이한테 카페 리스트를 바쳐라 박곰 s(*`▾´*)z
- 16:40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사직 재건축에 몇천억들텐데 그거 애초에 부산시가 쓸돈있긴했나
- 16:40
- 조회 16
- 잡담
-
- 엔씨) 아 갑자기 정떨어지고 짜증남
- 16:40
- 조회 34
- 잡담
-
- 삼성) 걍 김영웅 저렇게 안풀린거 보니까 유영웅 스타팅 더 짜증날라캄
- 16:40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어제 자민이 인스타 못봣니 우리 쌍방이야
- 16:39
- 조회 38
- 잡담
-
- 한화) 세경기 뛰게한다했고 세경기 뛰었으니까 동행아닐까
- 16:39
- 조회 13
- 잡담
-
- 엔씨) 아 존나 마음아픔
- 16:39
- 조회 15
- 잡담
-
- 엘지) ㄹㅇㅇ / 이우찬 조원태 등록 이정용 배 말소
- 16:39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후랭이 6월초까지 13경기 9승 무패
- 16:39
- 조회 23
- 잡담
-
- 헐 비슨쌤...ㅠㅠ
- 16:39
- 조회 8
- 잡담
-
- 싸가지 레전드다 아무리 외인이라지만 3년을 함께 했는데 당일 방출 통보요..?????
- 16:39
- 조회 36
- 잡담
-
- 이 시간에도 1호선 급행은 개미쳤군
- 16:39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어제 자민이 승 챙겨줘서 다행이다
- 16:39
- 조회 36
- 잡담
-
- 엔씨) 3년동안 불평 불만 한번 한적 없음... 꿋꿋히 다 하고 아파도 뛰어주고
- 16:39
- 조회 6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