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팀에 지금 좌완 불펜 없다고(용주 내려가서)하니까 그 사람 지인이 한명도 없는게 말이 되냐고 에이 한명은 있겠지 이러면서 어떻게 한명도 없냐고 말도 안된다고 계속 그래서 나 혼자 겁나 긁힘 ◕▾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