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한화) 난 그냥 민철햄처럼 되는것같아 ㅋㅋ

무명의 더쿠 | 09:01 | 조회 수 443


골든타임 지났는데도 경질 안함?

-> 이팀 싸가지 없는 프런트는 

지들 밥그릇 뺐는거 아니면 빨리 안움직임 ㅋ

김승연이 꽂은 감독이니까,

그리고 사장은 바지라서 미적거리는거 뻔함

늘 그렇듯.



경기 운용의 답답함

-> 작년에 투수들이 버텨줘서,

타자들이 이길만큼 점수내줘서

승이 많았지 불펜 운용은 늘 답답했음.

이기고도 기분 더러웠던 경기가 한두개가 아니었음.

다만 어쨌든 이겼으니까, 연승이니까로 가려짐.

(물론 카테에서는 불펜 이러다 내년에 망한다고

하루하루 불타오른거 알고있음.)


올해는 그게 아니라서 김경문식 야구 한계가 더 잘보임.


근데 김경문이 전팀에서 안그러다가 

갑자기 야기와서 그런가 하면

그것도 아님. 그냥 쓸놈쓸, 고정라인업,

불펜의 선발화, 선발의 불펜화 하려던거 등등

1000승하도록 그지같이 운용하던 꼬라지 

그냥 그대로 하고 있는거임.


그래서 걍 김경문이 김경문했네 /ᐠ •᷄‎ࡇ•᷅ ᐟ\

< 요즘 이런 맘으로 보고있음.


그 사이에 선수들 갈리는거

진짜 속상하고 화나고 그랬는데

이젠 그냥 건강해라.... 이렇게 됨...


다음감독 어느분 오실지 모르겠는데

(강인권은 글쎄 싶음. 굳이...?)

누가 오시던 선수단 컨디션부터 체크하고 

갈갈한거 수습하느라 고생할거같음.
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4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397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엔씨) 새봄이 볼따구 통통한 거 봐 ㅠㅠㅠㅠㅠㅠㅠ
    • 11:40
    • 조회 0
    • 잡담
    • 한화) 에휴 음주야.. ㅋㅋ
    • 11:40
    • 조회 0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ㅂㅇㄱ 서울 국제 도서전에서 갸팬 두 명 봄
    • 11:40
    • 조회 24
    • 잡담
    • 한화) 덕아웃으로 퇴근하시면서 태그하시네
    • 11:40
    • 조회 8
    • onair
    • 두산) 와 어제 라인업 이랬구나
    • 11:40
    • 조회 17
    • 잡담
    • 삼성) 어제 머장 1루 본거 엄청 화제됐나보네
    • 11:40
    • 조회 21
    • 잡담
    • SSG) 추천탭에 형우 2루타랑 지훈이 3루타랑 나란히 떴는데....
    • 11:40
    • 조회 11
    • 잡담
    • SSG) 스탯티즈는 웃긴게
    • 11:40
    • 조회 6
    • 잡담
    • 한화) 방금 뭐한거임?
    • 11:39
    • 조회 27
    • onair
    2
    • 한화) ....뭐함ㅋ
    • 11:39
    • 조회 13
    • onair
    • 한화) 머시다냐
    • 11:39
    • 조회 8
    • onair
    • 한화) 음주 뭐해
    • 11:39
    • 조회 67
    • onair
    4
    • 두산) 베팁 되게 세심하다
    • 11:39
    • 조회 65
    • 잡담
    • kt) 직관승률 절대 승패를 편식하지 않는 결과들
    • 11:39
    • 조회 19
    • 잡담
    • 삼성) 유튜브가 나한테 이상한 거 보여준다 ꒰( ◔ᴥ◔ )꒱
    • 11:39
    • 조회 33
    • 잡담
    • 박건우 ㅗ 한테 보낸 카톡 기존쎄 미쳤다
    • 11:39
    • 조회 106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이게 젤 웃김
    • 11:38
    • 조회 73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사자야사자야 사자야 나 대구 사투리 배워왔어 ٩૮₍˶•᷅ᗝ•᷄˶₎აو
    • 11:38
    • 조회 28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롯데) 사직에 짝짝이
    • 11:38
    • 조회 41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아니 어제 재석이랑 준호 홈런 아닌거 아깝더라
    • 11:37
    • 조회 42
    • 잡담
    1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