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호 죽여놓고 출루했으면 정신차려야지 런다운에 걸리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국밥 이름이 애호박 '쫄데기'국밥이네 쫄데기살 개맛있는데 ...
- 14:32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김재환 내리고 진용이 올리는건 왜안대?
- 14:32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난 엥간한 거 다 먹을 수 있어
- 14:31
- 조회 9
- 잡담
-
- kt) 키티들아 다음주 롯데전에서 워터 페스티벌 하니..?!
- 14:31
- 조회 15
- 잡담
-
- 전체핫게 이거 왜이렇게 웃기지 샤갈
- 14:31
- 조회 149
- 잡담
-
- 최민석 선수 투심 회전 방향도 벌써 셀프 컨트롤 가능함?
- 14:31
- 조회 64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코치 숫자 많네
- 14:30
- 조회 102
- 잡담
-
- 니퍼트 15 갈야중에서도 플옵이 진짜임... 팀이 플옵3차전 20점인가 얻어맞고 1:2 탈락위기 몰렸는데 1차전던지고 3일쉬고 등판해서 4차전 승투해줌
- 14:30
- 조회 72
- 잡담
-
- 삼성) 아즈는 50경기 동안 먹은 타점 보다 20경기동안 타점 먹은거 더 많다 보면 될 듯
- 14:30
- 조회 46
- 잡담
-
- 두산) 난 준순이는 국대2루수로 출석부 찍길 바람
- 14:29
- 조회 53
- 잡담
-
- ???: 근데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음식에 벌레 안 들어가게 조심하세요
- 14:29
- 조회 133
- 잡담
-
- 한화) 난 김치 안좋아해∧( ◔ᴗ◔ )∧
- 14:29
- 조회 52
- 잡담
-
- 두산) 국제대회에 드디어 야수를 보내게된게 너무 기쁨
- 14:28
- 조회 52
- 잡담
-
- 한화) 난 신거 싫어해
- 14:28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어쩌다 다른팀 03배터리 보는데 갑자기 동주 인서 배터리 생각나서 급 슬퍼짐 ㅜ
- 14:28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택연이는 차라리 이번에 국제대회 안가면 더 좋을수도
- 14:28
- 조회 130
- 잡담
-
- 엘지) 이안이가 아빠 아파서 이제 야구장 못가냐고 했대 ㅠㅠ
- 14:28
- 조회 150
- 잡담
-
- 한화) 라자는 선물입니다
- 14:27
- 조회 88
- 잡담
-
- SSG) 오늘 라이납이나 예측해보아요
- 14:27
- 조회 58
- 잡담
-
- 니퍼트 외인이 마킹 탑5 순위권에 든 걸로 말 다함
- 14:27
- 조회 14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