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자야사자야 사자야 나 대구 사투리 배워왔어 ٩૮₍˶•᷅ᗝ•᷄˶₎აو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922107 무명의 더쿠 | 11:38 | 조회 수 89 으쓱이 담주 주말에 머리 호작질하러갈거야 ૮₍๑•̀ᗝ•́๑₎აو ̑̑˂ᵒ͜͡ᵏᵎ 이렇게 쓰는거 맞나? ૮₍〃⌒▽⌒〃₎ა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