으지 사구부분 아예 편집해서 안나오네 누워있는 장면만 빼고 사구라는거 알게끔 앞 뒤 장면은 나오려나 했는데 민석이 타석 때 자막으로(이것도 작게) 살짝 넣고 전부 편집ㅇㅇ 당연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런 부분 챙기는게 섬세한거라 생각해서 베팁에 또 고맙당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 올러 나혼렙 주인공 타투박았자나
- 17:18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🔓
- 17:18
- 조회 25
- 잡담
-
- kt) 우리 진짜 한바구니단은 됐나봐‧˚₊*̥(* ⁰̷̴͈꒨⁰̷̴͈ )🪄‧˚₊*̥
- 17:18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이번 마법사 간식은 쭌
- 17:18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웹툰 콜라보는 어떻게 나올지 상상 안된다
- 17:18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나혼렙 대충 내용이 주인공이 몬스터뚜까패면서 렙업해서 세계관짱되는 내용이야
- 17:18
- 조회 21
- 잡담
-
- 나혼렙 해외에서도 ㅈㄴ 터져서 애니도 있던데
- 17:18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뭔가 이 로고로 유니폼 나올거같기도
- 17:17
- 조회 101
- 잡담
-
- kt) 혹시 오늘 대구오는 덬 있오....?
- 17:17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나혼렙??? 들어서 유명한 작품인 건 아는데 놀랍다
- 17:17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올러 사자네 콜라보 보지마..
- 17:17
- 조회 114
- 잡담
-
- 삼성) 나혼렙 이름은 아는데 내가 웹소웹툰안봐서 진짜 진짜 유명하다<- 는 사실만 알고 있음
- 17:17
- 조회 70
- 잡담
-
- 삼성) 저거 애니가 초대박난거아녀
- 17:17
- 조회 52
- 잡담
-
- 엘지) 어제 준성이도 퓨에서 3이닝 세이브했더라
- 17:17
- 조회 16
- 잡담
-
- 나혼렙 콜라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
- 17:17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오...나 비겁한 직관 하는거 이제 깨달았어
- 17:17
- 조회 86
- 잡담
-
- 한화) 걍 김경문은 5월의 인서빠따가 오길 바라면서 믿음의 야구하는듯
- 17:17
- 조회 18
- 잡담
-
- 키움) 사령탑의 배려란다 ㅅㅂ
- 17:17
- 조회 29
- 잡담
-
- 삼성) 예? 나혼렙 콜라보요???
- 17:17
- 조회 42
- 잡담
-
- 롯데) 튼동 인터뷰 보고 직접 찾아본 6월 선발 투구수/이닝수
- 17:17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