숏츠릴스 엄청떠 💦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와 근데 김주원도 ㄹㅇ 1년차부터 안쉬고 나오긴했나보다 진짜 딱 7년만에 등록일수 다 채웠네
- 13:04
- 조회 0
- 잡담
-
- 최정도 18년에 일본 2년 100억정도 계약 성사될뻔했는데 에이전시가 일본간사이에 지가 6106에 도장찍음૮₍◕ᴥ◕₎ა..
- 13:04
- 조회 0
- 잡담
-
- kt) 03배터리 후기 너무 웃기다... 체인지업 사인에 슬라이더 던지니까 정신 차려라 요난리
- 13:04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첫경기는 이기자고
- 13:04
- 조회 5
- 잡담
-
- 하현승군은 어디린이야? 부산고라 롯린이인가?
- 13:04
- 조회 68
- 잡담
-
- 직장님덬들아 보통 티켓팅 우케해??
- 13:03
- 조회 44
- 잡담
-
- 키움) 현승학생은 부담안가져도되는데 구단은 가졌으면 좋겠음
- 13:03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종혁이 ㅎㅇㅌ 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
- 13:03
- 조회 3
- onair
-
- 와 하현승 돈도 돈인데 딸려오는 조건이 너무 좋아서 번복할수도 있다고 생각했음
- 13:03
- 조회 41
- 잡담
-
- 올해 초 업데이트된 팬그래프 국제유망주 랭킹
- 13:03
- 조회 108
- 잡담
-
- 류현진 미국에서도 잘했던거 신기하다
- 13:03
- 조회 30
- 잡담
-
- 고우석 메쟈마운드 한번이라도 밟아보고 오면 좋겠어
- 13:03
- 조회 74
- 잡담
-
- 하현승 진짜 뚝심이 장난아니다...
- 13:03
- 조회 30
- 잡담
-
- 엔씨) 도루𐩣(੭♡'ᗜ'♡)੭𐩣(੭♡'ᗜ'♡)੭𐩣(੭♡'ᗜ'♡)੭
- 13:03
- 조회 3
- onair
-
- 곽빈은 본인 의사 있으면 27 끝나고 갈 듯? 메쟈 평들 좋다고 하더라
- 13:03
- 조회 122
- 잡담
-
- ㅇㅇㄱ 핫게 강인이 슬퍼( ߹ ▾ ߹ )
- 13:02
- 조회 88
- 잡담
-
- 난 사실 메쟈 직행하는 사람들 응원함ㅋㅋㅋㅋㅋㅋ
- 13:02
- 조회 63
- 잡담
-
- 키움) 몰티즈 하늘색을 현승이로 하고 흰색을 준현이로 해야겠다 ㅣㅣ
- 13:02
- 조회 41
- 잡담
-
- 도미인데 현승이기사보자마자 소름돋았어
- 13:02
- 조회 30
- 잡담
-
- 기아) ꒰ঌ^ᶘ= ▃•︿• ▃ =ᶅ^ ◤
- 13:02
- 조회 6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