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두파민샵 있잔아 맨날 품절이던데 몇시쯤 가야 살 수 잇는겨?
무명의 더쿠
|
09:00 |
조회 수 229
글고 키캡 이번에 나온 거 갖고싶은데 꼭 키캡이 안 나올 수도 있는 거야? 아니면 키캡 중에 뭐든 하나는 꼭 나오는 거야?
글고 키캡 이번에 나온 거 갖고싶은데 꼭 키캡이 안 나올 수도 있는 거야? 아니면 키캡 중에 뭐든 하나는 꼭 나오는 거야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