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아니 나 ㅆㄹㄷ에서 봤는데 우리 불펜장이 수다 맛집인가 ㅋㅋㅋ 에레디아 선수도 수다 떨러 가셨더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920706 무명의 더쿠 | 11:37 | 조회 수 187 아니 근데 말이 통하냐구요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