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4월말 5월초 내야백업으로 버틸 때 의외로 재훈이 유격이 괜찮은 핏 같았어
- 15:57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그냥 상황보고 나중에 유상준으로 교체하려고 먼저내는건가
- 15:56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진짜 청명보 맞다니까
- 15:56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이제 곧 올브가 다가오는데 김영웅은 걍 전반기 사실상 부상으로 시즌 보낸거네
- 15:56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재훈이 수비 얼만큼 늘었나 보겠다 ꒰( ◔ᴗ◔ )꒱
- 15:56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SSG 라인업. 4정준재 6박성한 D최정 7에레디아 3오태곤 9김성욱 5고명준 8최지훈 2조형우. 선발 해치. 서진용 등록, 김도현 말소.
- 15:56
- 조회 28
- 잡담
-
- 엔씨) 나 어제 비슨쌤 1루에서 손 흔드는 영상 보고 괜히 나도 마음이 그랬는데ㅠㅠ
- 15:56
- 조회 27
- 잡담
-
- 삼성) 아니 재훈이가 최후의 보루 카드가 되야하는거 아니냐고
- 15:56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괜찮다곤 해도 의지 헤드샷인데 괜찮은건가
- 15:56
- 조회 40
- 잡담
-
- 볼팍에서 배달 시켜먹을거 추천해줄 사람 제발요 제발 제 소원이에요
- 15:56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상준이 있는데 뭣하러 새로 등록하고 바로 유격 스타팅이냐.. (재훈이 싫다는거 아님)
- 15:56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난 승민석 봐서 좋긴한데 용타는 실력이 짜증나긴한다
- 15:55
- 조회 66
- 잡담
-
- 두산) 헤드샷은 보수적으로 그냥 한경기 쉬어도 되는데
- 15:55
- 조회 124
- 잡담
-
- 삼성) 교체로 나오는 순서봐도 감독한테는 상준이가 마지막 카드같던데
- 15:55
- 조회 52
- 잡담
-
- 삼성) 내가 생각한 미야지의 긍과 부는
- 15:55
- 조회 71
- 잡담
-
- 삼성) 감독 수비 중시하는거 맞아?
- 15:55
- 조회 65
- 잡담
-
- SSG) 카톡 선물하기 쿠폰 있어서 유니폼+마킹 118,000원이네
- 15:54
- 조회 54
- 잡담
-
- SSG) 그래서 진용이는 올라왔고 내려간건 누구래
- 15:54
- 조회 46
- 잡담
-
- 엔씨) 그래도 몇년 본 선수라 속상하구만...
- 15:54
- 조회 38
- 잡담
-
- 엔씨) 나 오늘 직관가서 울면 이상하게 보려나
- 15:54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