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4월말 5월초 내야백업으로 버틸 때 의외로 재훈이 유격이 괜찮은 핏 같았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97028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20 재훈이는 유격 양우현은 2루 팬들이 그렇게 쓰라고 했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