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나 어제 비슨쌤 1루에서 손 흔드는 영상 보고 괜히 나도 마음이 그랬는데ㅠㅠ
무명의 더쿠
|
15:56 |
조회 수 193
이거 작별 인사인거 아니지 막 이러는 반응들도 봤었는데 진짜가 되어버렸네.... 타팬이지만 좋아했던 선수라 아쉽고 오늘 그래도 웃으면서 보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화이팅ㅠㅠ!!
이거 작별 인사인거 아니지 막 이러는 반응들도 봤었는데 진짜가 되어버렸네.... 타팬이지만 좋아했던 선수라 아쉽고 오늘 그래도 웃으면서 보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화이팅ㅠㅠ!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