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나마치는 백업들이라 6점이라도 냈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성심당 김치주먹밥? 그거는 언제언제 나와 본점에만 나올까? 나 롯백이랑 본점 갔었는데 두 번 다 못 먹어서ㅠㅜ
- 10:06
- 조회 52
- 잡담
-
- kt) 워페 첨 가는데 스카이존 앞열이면 물 올까?
- 10:06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(◔ ө ◔ ) 현진이 훈육 잘하네
- 10:06
- 조회 76
- 잡담
-
- 롯데) 일요일에 원아페로 사직 가는데 물어볼데가 여기뿐이라 ㅠㅠ
- 10:04
- 조회 90
- 잡담
-
- 두산) 두산베어스 Summer 학생 프로모션
- 10:03
- 조회 146
- 스퀘어
-
- 두산) 오늘 취켓 풀릴까?
- 10:03
- 조회 47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오늘 진짜 이겨야돼
- 10:01
- 조회 102
- 잡담
-
- 롯데) 올스타 감추 월요일이지
- 10:01
- 조회 65
- 잡담
-
- 두산) [KBO 리그] 니가 좋아 곽빈ㅣ#shortsㅣTVINGSPORTS
- 10:00
- 조회 104
- 스퀘어
-
- 키움) 형보고 환하게 웃는 정후, 동생보며 환하게 웃는 하성,
- 10:00
- 조회 137
- 잡담
-
- 두산) '6이닝 무실점 쾌투' 곽빈, 올스타전+AG 승선 다 잡은 소감은... | 인터뷰 | 2026 KBO리그 (26.06.26)
- 09:59
- 조회 33
- 스퀘어
-
- 두산) 민석이 인터뷰 너무 귀엽다
- 09:57
- 조회 148
- 잡담
-
- KBO리그 2026시즌 시청률(~6/26)
- 09:56
- 조회 126
- 잡담
-
- 삼성) 찬희 벌써 전구단 등판이네 와....
- 09:55
- 조회 201
- 잡담
-
- 두산) 이빵찬이 은근 후배 잘챙겨 야구적으로
- 09:54
- 조회 83
- 잡담
-
- 삼성) ʕ ◔ᴗ◔ʔ
- 09:54
- 조회 126
- 잡담
-
- 엔씨) 생각보다 더더 슬프고 눈물 날줄 몰랐는데 엉엉울었음 근데 선수단도 저리 울지 몰랐음
- 09:54
- 조회 110
- 잡담
-
- 롯데) 요즘 직관보면 손융 민재 마킹겁나많아 이거보면서 느낀건
- 09:53
- 조회 117
- 잡담
-
- 엘지) 수건 어디서 사는 게 제일 쌀까?
- 09:53
- 조회 53
- 잡담
-
- 한화) 오라클이 정후선수 메이저 홈구장이야 혹시??
- 09:51
- 조회 30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