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원형이 화법 너무 포근해
- 17:41
- 조회 6
- 잡담
-
- 키티네 상현선수도 오타쿠지?
- 17:41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🙊❤️🐯
- 17:41
- 조회 26
- 잡담
-
- 내일 잠실가서 김말국vs보영만두쫄면 뭐먹을까!!!
- 17:41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어떻게 삼라도 같이 레벨업 안되나요 ꒰( ◔ᴗ◔ )꒱
- 17:41
- 조회 19
- 잡담
-
- 키움) 설종진이 뭐라고 저렇게까지 언플을 쳐하면서 감싸는거임
- 17:41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사직 재건축얘기는 요약하면 이거임
- 17:41
- 조회 53
- 잡담
-
- 나혼렙 웹툰이 요근래 판타지 웹툰 스타일을 완전 정립함
- 17:41
- 조회 28
- 잡담
-
- 어제 고척 가서 먹은 거 ^ᶘ= ´,,•﹃•,,`=ᶅ^
- 17:41
- 조회 46
- 잡담
-
- SSG) 가을 야구 힘들고 6위 가려면 적어도 6할 승률을 해야 해서
- 17:40
- 조회 53
- 잡담
-
- 두산) "이제 결정만 남았다. 플렉센은 집에 갔으니까, 이제 벤자민과 함께할 것인가 하는 부분만 결정하면 된다"
- 17:40
- 조회 65
- 잡담
-
- 엔씨) 어차피 새용병 바로 못오는거면 그냥 팬들 많이가게 주말경기가 고별전이었으면 좋았을건데
- 17:40
- 조회 51
- 잡담
-
- 박곰에게 질문한다
- 17:40
- 조회 28
- 잡담
-
- kt) 원석이 승투일 시 투썸 아아 나눔(동사로마 모두 환영)
- 17:40
- 조회 19
- 나눔
-
- 한화) 홈런 없냐 홈런 🍉๛ก(ー̀ ө ー́ก) 🍉๛ก(ー̀ ө ー́ก)🍉 ๛ก(ー̀ ө ー́ก) oO(동사로짜들 모두 환영)
- 17:40
- 조회 32
- 나눔
-
- 두산) 💍
- 17:39
- 조회 115
- 잡담
-
- 핑구의 저 영혼없는 눈이 귀엽다
- 17:39
- 조회 27
- 잡담
-
- 엔씨) 난 그냥 당일 통보후 지금부터 바이바이야 한거 아닌 이상 어쩔수없다고 생각함
- 17:39
- 조회 82
- 잡담
-
- 두산) 우리 투수 해줄래? ʕ ◔ ₃◔ ʔ~♪
- 17:39
- 조회 32
- 잡담
-
- 엔씨) 맷돌 괜찮으면 내일까지 뛰어주면 좋을텐데..내일 직관 많이 갈텐데
- 17:39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