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스타 다가오면 > 에이 뭘 그런걸해...
올스타 당일 > (모든선수들이 뭘 준비해온걸 보고 초조해지기 시작) 그래서 결국 급조
올스타 직후 > 나두 그른거 뭐 준비할걸... 담엔 같이 준비해봐여
올해도 후회할거니? 준비해라 ૮₍◕ᴥ◕₎ა
올스타 당일 > (모든선수들이 뭘 준비해온걸 보고 초조해지기 시작) 그래서 결국 급조
올스타 직후 > 나두 그른거 뭐 준비할걸... 담엔 같이 준비해봐여
올해도 후회할거니? 준비해라 ૮₍◕ᴥ◕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