빼면 좋겠는데 안되면 타순이라도 좀 내려라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콜라보 어센틱샵에 올라온거면 선수들도 입으려나꒰( ◔ᴗ◔ )꒱
- 10:47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아니 나 포크할아버지한테 택연이가 변화구 배우는거랑 찬호한테 오랑이가 주루 배우는거 맘 좋다
- 10:46
- 조회 9
- 잡담
-
- 이거 결국 세잎이야??
- 10:46
- 조회 53
- 잡담
-
- 엔씨) 맷돌이 인스타 들어가서 보는데
- 10:45
- 조회 100
- 잡담
-
- kt) 우리
- 10:44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아라도 후니햄 싸인 기념구 갖고싶다고 급발진하는거봐ㅋㄱㅋ
- 10:44
- 조회 81
- 잡담
-
- 두산) 류-순-석 일케 이어지는 타순 조타
- 10:40
- 조회 52
- 잡담
-
- 한화) 옌청이 이거 누구한테 하는지는 못 봤는데 자기 잘못이라고 한 거 맞았구나
- 10:40
- 조회 187
- 잡담
-
- 엔씨) 인스타 들어갈 때마다 맷돌이 인스스 한칸씩 늘어있는거 보고 또 오열중
- 10:40
- 조회 107
- 잡담
-
- 롯데) 누리아라윈지 특별한 날마다 깔롱부리는거 볼때마다
- 10:39
- 조회 68
- 잡담
-
- 우리가 ꒰(ง ᵔ ꈊ ᵔ )꒱ว (ง˶ᵔ Θ ᵔ˶)ว 𐩣(ง๐•ᴗ•๐)ว 남이가
- 10:39
- 조회 87
- 잡담
-
- 기아) 생각해보니 5위한테 졌어도 3.5게임차나 나다니
- 10:38
- 조회 199
- 잡담
-
- SSG) 마이너리그에 데려올 만한 투수가 마땅치 않은 상황에서 일단 현시점 가장 안전한 카드를 선택했다는 데는 별다른 이견이 없다. 다만 한 명을 더 바꾸자니 현지에 선수가 마땅치 않다는 게 구단 내부의 기류다. 이번에 바꾸면 내년까지 바라봐야 하는 만큼 이왕이면 더 확실한 카드를 원하는 분위기다.
- 10:38
- 조회 122
- 잡담
-
- 삼성) 그제부터 신기한거 너무 많이 나옴
- 10:37
- 조회 164
- 잡담
-
- SSG) 뒤에 이거 올라온거 깔깔거리면서 보다가
- 10:37
- 조회 76
- 잡담
-
- 랜디 춤 잘춘다
- 10:36
- 조회 84
- 잡담
-
- 두산) 가을야구.. 가면조켓다..
- 10:35
- 조회 111
- 잡담
-
- 한화) 아직도 상규 마지막 볼새가 떠올라서 웃김
- 10:35
- 조회 110
- 잡담
-
- 두산) 2324때도 5등 4등이었는데 그때보다 지금이 훨씬 행복해
- 10:35
- 조회 132
- 잡담
-
- 두산) ( ◔ᴗ◔ )✧
- 10:32
- 조회 1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