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루에있으면
하 준수를 어케 홈까지 데려오지
2루에있으면
어지간한 안타로는 홈 못들어오겠지
무사나 1사에 3루에 있으면
어지간한 뜬공으로는 홈 못들어오겠지
타자 준수는 기대되는데 주자 준수는 가슴에 한준수 앉은거같아
하 준수를 어케 홈까지 데려오지
2루에있으면
어지간한 안타로는 홈 못들어오겠지
무사나 1사에 3루에 있으면
어지간한 뜬공으로는 홈 못들어오겠지
타자 준수는 기대되는데 주자 준수는 가슴에 한준수 앉은거같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