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루에있으면하 준수를 어케 홈까지 데려오지2루에있으면어지간한 안타로는 홈 못들어오겠지무사나 1사에 3루에 있으면어지간한 뜬공으로는 홈 못들어오겠지타자 준수는 기대되는데 주자 준수는 가슴에 한준수 앉은거같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