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뉴비라 아직 잠실 두산전 안가봣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333832 무명의 더쿠 | 02:48 | 조회 수 163 나 엘지전때 먹은거 두산전때도 먹고싶은데 무리일까...